생활 속 정보

캠핑난로 추천 가격 top 3 핵심정리

Mr.GhoZzang 2020. 11. 22. 02:18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많은 여행지를 돌기보다는 캠핑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겨울은 영하로 떨어지기 때문에 얼어 죽지 않으려면 가장 중요한 캠핑난로를 생각하셔야 합니다.  무작정 캠핑난로를 고르기보다는 우리 가족과 함께 캠핑을 갔을 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기능들은 효율성이 있는지 등 여러 가지를 꼼꼼히 살펴보셔야 합니다. 캠핑난로로 유명한 제품 3가지에 대해 지금 바로 살펴보시죠. 

 

캠핑난로 추천

 

파세코 캠프 27 블랙 

 

 

파세코 캠프 27 블랙 난로는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난로로 심지를 태워 발생하는 화력으로 주변 공기를 따뜻하게 해 줍니다. 기능들을 차례대로 살펴보면 특히 난로의 경우는 안전한지 걱정이 많이 되는데 투시창을 통해 작동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불빛도 거부감 없이 은은하게 나와 한층 캠핑의 분위기를 꾸며줍니다. 점화 시에는 심지를 올린 후 슬라이딩 고전압 스파크 전자 점화로 빠르게 슬라이드 점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점화 후에는 심지 조절 레버를 통해 조절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상부 안전망은 탈부착이 가능하며 주전자 등을 올려놓고 가열도 할 수 있습니다. 캠핑 시에 SMS 이산화탄소 중독 사고를 조심하셔야 하는데 CO2 감지센서를 통해 불완전한 연소로 인한 이산화탄소가 발생하여도 자동 소화시켜 사고를 예방합니다. 마지막 리프팅 하강 자동소화는 사용 중 소화하지 않은 채로 리프트를 내리게 되면 자동으로 소화하여 화재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부피가 크기 때문에 캠핑의 규모를 잘 생각하시고 결정하셔야 하고 상부의 안전망에 주전자 등을 끓일 때 생각보다 빨리 안 끓어 여유를 두고 이용하셔야 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가격 375000원  

 

 

나비아 NGH-1201  

 

 

나비아 NGH-1201 난로는 타제품에 비해 기능적인 면에서는 떨어지지만 초소형에 가격적인 면에서 경쟁력이 있습니다. 220g 막대식 부탄 1개로 강화력 3시간 30분, 중화력 4~8시간, 약화력 9~12시간으로 상이 하지만 약화력으로 이용하면 최대 12시간까지 사용이 할 수 있고 자석흡착용기체결 방식을 이용하기 때문에 호에 맞춰 눌러주기만 하면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안전에 대한 부분은 용기 이탈식 안전장치로 가스용기가 과열 등으로 압력이 올라갈 때 자동으로 가버너에서 용기가 튀어나와 소화되는 방식의 안전장치입니다. 순간 발열도 전화 증식 10초 이내로 빨리되어 좋고 제품 하부 레그 부착으로 방향 조절이 가능합니다. 단점은 체결할 때 자석 부분이 생각보다 허술하여 처음 시도하실 때는 적응을 하실 때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난로 위에 라면을 끓이기에는 시간이 오래 걸려 오직 난로의 용도로만 사용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격 40000원 ~ 50000원  

 

알파카 석유난로 TS-77A  

 

 

알파카 석유난로 TS-77A는 대류형 난방기술을 사용하여 히터로부터 발산되는 에너지가 실내의 아래쪽 찬 공기를 데우고 공기 위쪽을 올려 보내는 작용을 통해 히터 작용을 하게 됩니다. 다이얼 방식의 심지 조절을 통해 점화가 가능하고 유리 심지를 이용하기 때문에 심지를 주기적으로 교환하면 반영구로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손잡이를 이용하여 이동을 하고 난로의 상판에는 물을 끓이거나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성의 면에서는 전도 자동소화장치 부착으로 본체가 흔들림을 포착하면 자동으로 소화시켜 전원을 차단해버립니다. 단점은 상판이 손잡이와 같이 고정시켰으면 분실의 위험이 적을 텐데 따로 분리되어있어 분실의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열을 발산시키는 모터가 없다 보니 공간이 넓다면 옆으로 제대로 퍼지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 120000원 ~ 13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