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정보

장수돌침대 장단점 가격 홈페이지 할인매장

Mr.GhoZzang 2020. 11. 10. 17:00

 

 

요즘은 가구 하나 사는데도 가격이 비싼 탓에 하나 구매하더라도 신중하게 고르려는 소비자의 인식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제품의 특성을 제대로 알기 위해서는 어떤 장점이 있는지와 잠점에 비해 단점이 크지는 않은지 꼭 확인을 해주셔야 올바른 구매를 위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중에 여러 돌침대가 있지만 그중에서 소비 자평이 괜찮음 장수돌침대의 장단점, 가격, 할인매장 등에 대해 알아보시죠.  

 

장수돌침대 장단점

 


장수돌침대는 전기를 이용하여 겨울철에 침대를 따뜻하게 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보통은 침대 전제를 동일하게 가열하는 제품이 많은데 장수돌침대는 분리 난방시스템으로 개개인의 요구에 따라 온도가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가족이 있으신 분들은 훨씬 필요성에 공감을 하실 겁니다.  특히 수면 중 체온이 떨어지게 되면 각성 작용을 통해 온도를 유지하려고 하기 때문에 잠에서 깨기 때문에 이를 예방하여 수면의 질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전기를 사용하게 되면 전자기파에 대한 걱정을 빼놓을 수 없을 텐데 KC전기용품 안전인증을 허가받아 걱정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킹/퀸 사이즈에만 적용되어있는 기능입니다.  

 


장수돌침대는 독자적인 히팅플로어 방식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트 타입은 오스타, 프레지티지에만 해당이 됩니다. 이 기술은 특수카본히팅패널과 천연석 사이에 일정 공간 약 20MM을 형성하는 에어캡층을 시공하여 천연석을 높이 띄어 고정시키고 발열 패널에 전달되는 천연석과 사용자의 하중을 현저히 낮춰주기 때문에 발열시스템을 보호하는 동시에 돌침대 수명에 최대한 피해를 가하지 않습니다. 가구를 사시는 분들이라면 제품의 수명이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에 다들 공감하실 겁니다.

 

 

마지막 장수 초장파 시스템이 탑재되어 5개의 혈자리를 따라 초장파를 발생시킵니다. 매트 타입은 오스타, 스텔라에 해당합니다. 초장파는 지상에서 제일 긴 자장으로 500~600만 m의 파장을 가지고 있고 인체에 방사 시 몸 안의 세포를 자극하여 막힌 혈을 뚫어주어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장수돌침대의 단점으로 소비자들이 많이 언급하는 부분이 딱딱함입니다. 이런부분을 개선하고자 쿠션감을 조금 넣어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딱딱한감은 어쩔 수 없습니다. 하지만 돌침대의 특성상 온도를 올려 원적외선 방출과 함께 체내에 도움을 주는 작용이 두꺼운 매트리스나 토퍼를 쓰면 돌침대의 효과들을 제대로 보지 못하기 때문에 푹신함을 위한 침대를 선호하신다면 돌침대는 다시한번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장수돌침대 홈페이지, 가격, 할인매장

 

장수돌침대의 공식 홈페이지는 https://www.jangsooshop.com/ 입니다. 홈페이지의 돌침대 카테고리로 들어가보시면 각 모델에대한 가격정보 및 best 제품과 사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장수돌침대는 전국적으로 매장들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지역에 맞는 할인매장을 보기위해서 앞서말씀드린 홈페이지로 가신 후 이벤트 카테고리를 클릭하고 지점행사에 들어가시면 각각의 할인기간 및 매장위치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