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정보

노스페이스 플리스 후리스 추천 top 3

Mr.GhoZzang 2020. 11. 19. 15:00

 

 

점점 날씨가 추워지고 있어서 따뜻하고 활용도가 높은 후리스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노스페이스 후리스로 보온성은 물론 패션까지 생각했기 때문에 연령층 구분이 없어 훨씬 진입장벽이 낮습니다. 노스페이스 후리스 중에 가장 관심이 뜨겁고 인기 있는 top 3에 대해 어떤 점이 좋고 단점은 무엇인지 지금 바로 알아보시죠. 

 

노스페이스 후리스 추천

 

스노우 시티 플리스 후디 

 

 

 

 

스노우 시티 플리스 후디는 에코를 적용시킨 친환경 소재로 나왔습니다. 재질 촉감은 개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엄청 부들부들한 편은 아니고 무난한 정도입니다. 그 대신 보온성은 뛰어나고 주름이 잘 지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후면, 전면 가슴, 오른쪽 어깨에 로고들이 박혀 있어 디자인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 후리스에 장점을 뽑으라고 하면 밑단 안쪽에 스트링 조절이 가능하여 각자의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조여주면 훨씬 상체가 작아 보이기도 합니다. 제품의 소재는 겉감, 겉면 : 폴리에스터 90% 아크릴 10% 이면 : 폴리에스터 100% 주머니 감 : 폴리에스터 100%로 촉감과 보온성에 신경을 썼습니다. 단점은 세탁에 관한 주의사항입니다. 아무래도 플리스 소재 의류들은 염소계 표백제 사용은 피하시고 30도에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를 풀어 손세탁을 권유하고 있고 탈수 시에 강도를 약하게 하셔야 손상을 피할 수 있어 귀찮은 점이 있습니다.

 

 

리모 플리스 후드 자켓  

 

 

리모 플러스 후드 자켓은 작년에 인기 많았던 리모 플리스 자켓의 후드 집업 버전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이 제품 역시 에코를 생각하여 만든 친환경제품으로 촉감적인 면에서는 크게 장점이 없지만 보온성이 좋아 안쪽에 보온성도 좋고 주름이 잘 지지 않습니다. 로고는 양쪽 어깨, 왼쪽 가슴, 후면에 박혀 있습니다.  소재는 겉감 1, 표면 :폴리에스터 88% 아크릴 12% , 이면 : 폴리에스터 100%  겉감 2 : 나일론 100% , 주머니 감 : 폴리에스터 100%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플리스 제품이다 보니 역시 세탁기 사용을 하시면 안되고 손세탁을 하셔야 합니다.  

 

 

 

셰르파 플리스 2 자켓  

 

 

 

 

셰르파 플리스 2 자켓 역시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하여 옷을 만들었고 플리스 원단을 30% 이상으로 리싸이클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했습니다. 본딩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과 불편하지 않은 착용감을 주며 통기성까지 뛰어난 제품입니다. 본딩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목과 가슴, 앞 지퍼 등에 배색 포인트를 준 캐주얼한 느낌의 플리스 자켓입니다. 겉감 1 : 겉면 : 폴리에스터 90% , 아크릴 10%, 이면 : 폴리에스터 100%, 겉감 2 : 나일론 100%, 주머니 감 : 폴리에스터 100% 다른 후리스 제품에 비해 아크릴의 함유량이 낮아 탄력성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세탁은 마차가지로 손빨래를 권장드리고 정 하기 싫다 하시면 드라이를 맡기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