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정보

다이슨 옴니 글라이드 기능 장단점 가격비교

Mr.GhoZzang 2021. 1. 29. 01:05

 

청소기 브랜드 하면 생각나는 곳은 다이슨으로 판매량 역시 압도적입니다. 청소를 잘하시는 분이나 습관이 되어있는 분들은 어떤 종류의 청소기를 쓰던 상관없지만 그게 아니라면 좋은 무선청소기는 하나쯤 있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슨 청소기는 효율성뿐만 아니라 깔끔한 디자인이 우리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다이슨 옴니 글라이드가 어떤 기능이 있고 장단점과 가격에 대해서도 알아보시죠. 

 

 

다이슨 옴니 글라이드 기능

 

 

다이슨 옴니 글라이드는 관절식 연결부위와 개의 306도 회전 바퀴를 사용하여 기둥과 같은 옮길 수 없는 곳에서 편하게 피해서 청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나일론으로 덮여있는 모터 구동 브러쉬바가 크기가 큰 부스러기를 빨아드리고 정전기 방지 파이버 필라멘트를 이용하여 미세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일직선 구조로 되어있어 소파밑과 같이 평평하게 청소해야 하는 좁은 공간에서 손쉽게 청소가 가능하고 스틱형보다는 핸디형이 훨씬 효율적인 곳에는 핸디형으로 바꿔 끼워주기만 하면 구석구석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 무선 총소기 답게 버튼식을 사용해서 조절이 가능하고 보관할 때는 따로 보관장소를 만들기보다는 청소기를 접근성이 쉬운 곳에 벽걸이형 거치 대면 설치하면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청소한 이물질을 제거할 때는 슬림 먼지통에서 뚜껑만 열면 먼지 배출이 가능하고 가장 중요한 배터리는 일반 모드로 모터툴을 장착하지 않고 청소했을 때 기준 4개의 리튬이온이 최대 20분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청소기를 씻어야 할 때는 먼지통, 플러피 클리너 헤드, 전자 부품이 없는 툴은 물을 이용하여 세척이 가능합니다

 

 

 

다이슨 옴니 글라이드 장단점

 

 

 

다이슨 옴니 글라이드의 장점은 각 툴들의 분해 조립이 간편해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일직선 형태와 장애물을 피해 360도 회전이 가능하다는 점은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사용해보면 사각지대와 같이 꼼꼼히 신경 써야 하는 부분에서 상당히 편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단점은 이 제품의 배터리가 모터툴을 끼지 않은 채 일반 모드일 때 20분가량 지속되지만 집이 넓거나 꼼꼼하게 청소하는 걸 좋아하신다면 턱없이 모자랄 수 있습니다. 물론 보조배터리가 있지만 따로 구매를 하셔야 하기 때문에 금전적인 손해가 따릅니다. 또 한 가지는 타사 제품에 비해 흡입력이 낮다는 점으로 이 부분은 개인마다 만족하는 흡입력이 다르기 때문에 체험해보실 기회가 있다면 써보시고 선택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슨 옴니 글라이드 가격비교

 

 

 

현재 다이슨 홈페이지 정가 기준 다이슨 옴니 글라이드는 549000원, 다이슨 옴니 글라이드 플러스는 599000원, 다이슨 옴니 글라이드 컴플리트 플러스는 699000원에 가격대가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